ELB에 high latency metric을 걸어놨는데 data가 없는 동안 알람이 계속…

ELB에 high latency metric을 걸어놨는데 data가 없는 동안 알람이 계속 오더라구요…. 첨부파일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프상 끈긴 구간에서 high latency alarm이 왔습니다. 전제조건이 threshold가 1000이기때문에 data가 끊기기 전에 threshold를 넘었다는 것인데. 그런 상황이라면 cloudwatch가 어떤 식으로 check를 해서 알람을 보내는 것인지가 궁금해지는데 제가 찾아봤을때는 이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는 글을 못봤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이 있나 해서요.

ELB에 high latency metric을 걸어놨는데 data가 없는 동안 알람이 계속 오더라구요....   첨부파일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프상 끈긴 구간에서 high latency alarm이 왔습니다. 전제조건이 threshold가 1000이기때문에 data가 끊기기 전에 threshold를 넘었다는 것인데. 그런 상황이라면 cloudwatch가 어떤 식으로 check를 해서 알람을 보내는 것인지가 궁금해지는데 제가 찾아봤을때는 이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는 글을 못봤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이 있나 해서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