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약 1년 전에…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약 1년 전에 학습 목적으로 AWS ec2 인스턴스를 하나 생성하여
연습 목적으로 사용하다가 업무에 치여 잊은제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Amazon Web Services Billing Statement Available 메일이
오면서 18달러 정도가 이용료로 청구되고 결재 되었습니다.
그제서야 1년이 종료되고 과금되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처음 한 두달 정도 사용 하고 한번도 사용을 안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thoughts on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약 1년 전에…

  1. 환불 가능합니다. 하지만 팁을 하나 드리자면 좀 배아프시더라도 18달러는 그냥 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에하나 해당 AWS계정을 계속 살리실거라면, 잘못 과금된 금액에 대한 refund는 계정당 단 한번만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아는 선배같은 경우 해커에게 AWS Credential을 도난당해 3000불의 금액이 나왔습니다만 말끔하게 환불되었습니다.지금은 그냥 내시고 이런 큰 금액이 잘못 청구되었을때 환불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2. 임선용 제가 앞으로는 사용할 일이 없어서 환불을 받을까 합니다. 혹시 환불 방법좀 상세히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지금은 실서버를 구축해서 사용중이라서요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임선용 컨택할수 있는 전화번호를 찾아봤는데 어디서도 찾을수 없네요… 우선 인터넷에서 찾아서 Support Center > Case History에 글을 올리긴 했는데 혹시 바로 컨택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계신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Support Center 에 글을 남기셨다면 기다려 보세요. 저 역시 그 방법으로 깔끔하게 환불 받았었습니다. 전 100불이 넘는 돈이었거든요. 기다려보시면 잘 처리해줄겁니다.

Comments are closed.